허위 홍보, 보상 홍보 등 애드픽 가이드에 어긋난 홍보. 회원이 얼마나 많은데, 내 부정 홍보는 묻힐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애드픽의 시스템과 운영진은 단 한 건의 부정 홍보도 놓치지 않고 확인해 이용 정지 및 수익금을 회수하고 있습니다. 애드픽의 활동 정책에 맞게 홍보하시는 것이 수익을 높힐 수 있는 첫 번째 노하우라는 것, 잊지 마세요!
유저의 홍보 내역. 애드픽에서는 부정 홍보를 막기 위해 레퍼러를 통해 홍보 내용, 페이지 등을 세세하게 확인하고 있다. 때문에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전환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이용에 제재를 받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미확인 출처 신고 게시판을 통해 홍보 내역을 공유해야 한다.
전환 조건 미부합 또는 부정 홍보가 확인되어 수익금이 회수되는 경우.
지속적으로 부정 홍보를 하는 회원. 회원이 얼마나 많은데, 내 부정 홍보는 묻힐 것이라 생각하시나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애드픽의 시스템과 운영진은 단 한 건의 부정 홍보도 놓치지 않고 확인하고 있으며, 일정 수준이 넘어설 경우 이용 정지 및 수익금을 회수하고 있습니다. 애드픽의 활동 정책에 맞게 홍보하시는 것이 수익을 높힐 수 있는 첫 번째 노하우라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허위 홍보, 보상 홍보 등 애드픽 가이드에 어긋난 홍보. 회원이 얼마나 많은데, 내 부정 홍보는 묻힐 거야.라고 생각하시나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애드픽의 시스템과 운영진은 단 한 건의 부정 홍보도 놓치지 않고 확인해 이용 정지 및 수익금을 회수하고 있습니다. 애드픽의 활동 정책에 맞게 홍보하시는 것이 수익을 높힐 수 있는 첫 번째 노하우라는 것, 잊지 마세요!
부정 홍보, 애드픽 정책에 어긋나는 행동 등을 한 회원의 애드픽 활동을 정지하는 조치.
홍보 게시물과 해당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애드픽에서는 홍보 게시물이 가이드에 맞게 작성되었는지, 부정 홍보가 이루어지지는 않았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해 모든 홍보 건의 출처를 확인하고 있다.
낚시성 홍보, 허위 홍보 등의 부정 홍보가 아닌 가이드에 맞는 홍보 활동을 의미한다.
A. 블랙 회원(블랙 파트너) 제도는 부정 홍보를 근절하여 유저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정책입니다.
출처가 확인되지 않는 곳에서의 홍보 등 유저의 활동을 신뢰할 수 없어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할 경우 지정되며, 구체적인 지정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회원으로 지정될 경우 아래와 같은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홍보 활동 집중 모니터링
2. 블랙 회원 기간 중 전환된 수익의 30%만 지급
3. 해제 시까지 포인트 사용 및 출금 불가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어플 설치 후 미실행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지정된 시간에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설치형 캠페인의 첫 전환
설치형 캠페인의 첫 번째 전환은 자가설치로 판단해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설치 이력이 있는 단말기에서의 재설치
7.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8.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해외 IP에서 전환이 발생한 경우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0. 클릭과 실행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할 경우
링크 클릭 시점과 어플을 실행하는 시점 사이에 네트워크(=IP) 환경이 변한 경우 애드픽 광고를 보고 실행된 것이라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캠페인 종료
3.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7. 첫전환일 경우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전환이 인정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의 전환 조건에 미부합
2. (사전예약형 한정) 전환 대기 상태일 경우
사전예약형은 등록된 번호가 유효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번호 유효 검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효함이 확인되어야 전환으로 인정되며, 유효한 번호가 아닐 시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캠페인 종료
4. '오늘 남은 수(캡, CAP)' 초과
'오늘 남은 수'란 하루에 인정되는 최대 전환 수량으로, 수량이 소진된 이후에 발생한 전환 건은 전환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캡은 오전 9시 기준으로 초기화되며 실시간 잔여 수량은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다수의 전환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내 동일 디바이스에서 첫 전환을 제외한 2개 이상의 전환이 발생할 경우 부정 홍보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여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이후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며 이용 정지 등의 제재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6. (뉴스 캠페인일 경우 제외) 동일 IP에서 다수의 전환이 동시에 발생한 경우
위는 부정 홍보 의심 대상으로, 내부 시스템 검증을 거쳐 부정 홍보로 밝혀질 시 수익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해외 IP 전환
애드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IP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한 부정 홍보 방지를 위해 해외 IP에서 발생한 전환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해당될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스팅의 승인이 거절된 대표적인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부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공개설정 변경, 계정 비활성화, 게시글 삭제, 숨김처리 등으로 인해 포스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적으로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2. 관련 없는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홍보 캠페인의 영상이 아닌 다른 영상이 업로드되어있는 경우 포스팅 승인이 거절됩니다. 영상 교체 후 재승인을 요청해 주세요.
3. 게시글 업로드 시점이 애드픽 캠페인의 라이브 이전으로 확인될 경우
기존에 업로드해뒀던 게시글에 애드픽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 링크를 추가한 뒤 애드픽에 포스팅 등록을 하는 것은 부정 홍보에 해당합니다. 캠페인 라이브 이후 애드픽의 홍보 소재를 활용한 포스팅으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4.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광고 물량 소진이 임박한 경우 수익금 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해외IP
포스팅 도달의 일정 비율 이상이 해외 도달로 확인되는 경우 영상 승인이 거절됩니다. 애드픽의 모든 영상 캠페인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홍보되어야함을 기억해 주세요!
6.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된 경우
애드픽 영상은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와이드 스크린 형태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할 경우에도 인스타그램의 정사각형 프레임으로 등록할 경우 승인이 거절되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영상 캠페인 거절 처리 후 재심사를 원하실 경우, '재심사 요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애드픽에서는 쇼핑형의 제외한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메신저를 통한 홍보 활동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대화 중의 홍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부정홍보 여부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1) 쇼핑형이거나 2) 사전에 승인받은 카카오톡 오픈톡방, 플러스 친구 운영자의 경우 해당 매체에서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포인트를 확인하신 시점이 자정 무렵이신가요? 매일 자정은 애드픽의 하루 수익이 일괄 집계되는 시간으로, 간혹 포인트 표시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시간을 피해 포인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포인트가 사라지는 경우는,
1) 부실 또는 부정 홍보로 인해 수익금이 회수되는 경우
2)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유효 기간은 전환 발생 시점 기준 1년입니다. 그 전에 꼭 사용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부정 홍보, 블랙 회원으로 지정되는 등 비정상적인 홍보 활동이 확인된 경우 포인트 사용이 중지되며, 보다 구체적인 사유는 1:1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A. 출금 신청이 보류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부정 홍보, 블랙 회원 지정 등 포인트 사용이 금지된 경우
2. 본인 인증된 자의 계좌가 아닐 경우
3. 계좌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4. 사업자의 경우 세금 계산서 미발행 및 오류가 확인되었을 경우
지급이 보류된 경우 출금 신청하신 금액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샵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공휴일 경우엔, 휴일이 지난 이후에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원하는 답을 얻으셨나요?
애드픽 사전에 새로운 단어를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해 주신 단어는 운영진 확인 후
등록될 예정입니다.